NH농협 고객센터를 통한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하는 방법

모바일 앱을 통해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하는 방법에 이어 오늘은 두번째 방법인 농협 고객센터를 이용한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카드 분실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한 신고 및 재발급 요청이 가장 깔끔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농협은행 고객센터 서비스의 경우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언제든지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농협카드 분실신고의 경우 본인명의 휴대폰만을 이용한 본인인증이나 확인 절차를 거치지 않습니다.

떄문에 꼭 본인명의 휴대폰만이 아니라 공중전화 혹은 타인의 휴대폰으로도 접수할 수 있어 카드를 잃어버린 사실을 인지한 즉시 고개센터를 통해 해당 업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나 모바일 앱을 통한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을 원하시는 분이나 아직 읽지 못한 분들께서는 아래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받는 방법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재발급 이미지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4000‘ 입니다.

NH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에서 분실 하셨을 경우 위의 번호로 해외에서 농협카드를 분실 하셨을 시에는 해외전용상담번호인

’82-2-6942-6478’번으로 연락하여 안내를 받아 신고를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거시면 ARS로 연결되며 1번 버튼을 클릭 혹은 기다리시면 카톡을 통해 농협카드 측에서 링크를 보내줍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NH농협 ARS 화면

그 후 왼쪽 상단의 ‘분실신고’를 클릭하신 후 본인확인 및 카드 비밀번호 네자리와 함께 안내에 맞춰 분실신고 절차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분실해제의 경우 오른쪽 상단의 전체메뉴(=)에 들어가시어 고객센터 항목을 클릭하신 후 카드분실신고 목록의 분실해제/재발급을 클릭하여 안내된 사항에 따라 해제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유의하셔야 할 점은 분실 신고된 카드의 경우 사용이 정지된 것이기에 해제 절차를 밟으면 다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카드 재발급 방법

분실신고 후에 농협카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가 되었다고 해서 카드 재발급 신청도 함께 되는 것이 아닌 따로 재발급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신고일 기준으로 2달 이내로 해주셔야 하며 2달이 넘었을 경우 농협 은행 영업창구로 직접 찾아가 신청을 진행하셔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NH농협 ARS 화면

카드 재발급 또한 분실 해제와 마찬가지로 오른쪽 상단의 전체메뉴(=)에 들어가시어 고객센터 항목을 클릭하신 후 카드분실신고 목록의 분실해제/재발급을 클릭하여 안내된 사항에 따라 재발급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마치며

고객센터를 통한 농협카드 분실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카드 재발급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영업일 기준 최소 3일에서 카드사의 배송지연에 따른 배송상황에 따라 최대 10일까지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농협 고객센터에서 다른 서비스와는 달리 1년 내내 언제든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이 점 기억 두시고 빠르고 효과적으로 일을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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