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대표 ARS 영업시간 [A to Z]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각종 카드 혜택 혹은 카드 문제등으로 인해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 현대카드 체크카드 추천 카드 혜택 총정리

고객센터의 무수한 메뉴와 복잡한 절차로 인해 대기시간이 늘어나고 시간이 지연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간단하고 빠른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ARS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현대카드 대표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카드 항목 별 ARS 내용 대표 전화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02-1577-6000 (대표번호)
(현대카드) 분실신고02-1577-6200 (24시간 운영)
(현대카드) 관련 해외상담82-2-3015-9000
(현대카드) 관련 여행,쇼핑,문화 레저상품 1588-3483 (24시간 운영)
(현대카드) 관련 체무면제, 유예상품, 개인정보안심서비스, 교핑케어 상품, 오토케어1588-3483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카드 혜택 역대급!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가장 빠른 방법

분실신고의 경우 02-1577-6200으로 전화 하신 후에 키패드에 ‘140’을 입력하시면 즉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분실신고의 경우 고객센터와는 다르게 24시간 영업하므로 언제든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는 카드분실 신고 및 재발급 처리 정도만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분실신고 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영업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문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정리하면 고객센터, 해외상담, 관련 체무면제, 유예상품, 개인정보안심서비스, 교핑케어 상품, 오토케어 항목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가능하며 분실신고 및 여행,쇼핑,문화 레저상품에 대한 문의는 365일 24시간이니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해당 영업시간내에 대표번호인 1577-6000으로 전화하신후 상담원 연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후 안내 멘트 무시하고 개인카드(1번) 누르기
  • 본인확인(1번) 누르기
  • 카드 비밀번호 4자리 누르기
  • 말로 하는 ARS(2번) 누르기
  • 말로 ‘상담원 연결 말하기’
  • 버튼식 ARS로 내용이 바뀜
  • 상담원 연결(0번) 누르기

1번 보이는 ARS를 통한 현대카드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 후 개인 및 카드 비밀번호(키패드)를 입력하시고 난 후 ARS유형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1번을 클릭하여 ‘보이는 ARS’로 전환 후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클릭하시고 아래로 내리시다보면 상담원 연결 버튼이 잇는데 이를 클릭해주시고 원하는 문의사항과 함께 상담원과 통화하시면 됩니다.(대기시간이 길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원과의 ARS 상담말고도 홈페이지 상담이 존재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상담

전화를 하기 곤란한 상황인 분들께서는 홈페이지 상담을 적극적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 상담 신청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평일 오후 5시 이전에 접수된 문의 건에 대해 순차적으로 답변해줍니다.

때문에 ARS를 통한 상담원 연결보다 지연되는 시간이 길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고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바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 글을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현대카드 문의가 아닌 손쉽고 간편하게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연결 그리고 상담을 통해 문의사항을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