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1분 총정리(ft.상담원 연결, 대표 전화번호, 영업시간, 고객센터 바로가기,후기)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대표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를 사용하시다 문제가 생기면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해결하는 것이 가장 간편하고 쉽습니다.

하지만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위 세가지 요소를 인지하지 못하신다면 문의 및 문제해결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명확하게 정리된 내용을 잘 인지하시어 1분 만에 상담원 연결 및 고객센터를 통한 문제해결을 하시길 바랍니다.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001 2023 10 06T143556.148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을 원하실 경우 영업시간을 준수하셔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영업시간을 준수하지 않고 문의 해주시면 당연하게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을 뿐더러 처리 가능한 문의 또한 제한적으로 줄어드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PC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고객센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카드 관련 문의를 하실 때에는 상담원 연결을 통한 문의가 가장 쉽고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001 2023 10 06T143400.105

1. 대표 전화번호

하나카드 ARS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입니다.

이외에도 각종 서비스관련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승인내역: 1800-2000
  2. 카드 신청: 1800-3000
  3. VVIP : 080-220-5300
  4. 해외 상담 번호: 92-1800-1111
  5. 대출상담: 1800-1000
  6. ARS 금융 상담: 1800-1000
  7. ARS 카드 승인 상담: 1800-2000
  8. ARS 카드 신청 상담: 1800-3000

1-(1) ARS 센터 키패드별 안내 서비스

하나카드 ARS 대표 고객센터
하나카드 ARS 금융 고객센터
하나카드 ARS 승인 고객센터

위 이미지는 차례대로 대표, 금융, 승인 순으로 고객센터 키패드별 안내 서비스 내용입니다.

또한 카드 신청 ARS의 경우 유선전화로 문의 하실시에 시내전화 요금으로 계산되며 3분당 39원이며 VAT는 별도이며 국내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휴대전화의 경우 해당 통신사의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하는 유료 서비스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때문에 하나카드를 발급하실시에는 하나카드 모바일 앱 혹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고객센터 영업시간(상담원)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경우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하지만 상담원 연결의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았을때 10-2시까지가 전화량이 많아 대기시간을 길게 가졌지만 그 이후부터는 수월하게 연결 및 진행되었던것 같습니다.

3.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하나카드 상담원 연결을 위해서는 다음의 순서를 따라 주시면 됩니다.

  • 대표 고객센터 1800-1100에 전화합니다.
  • 키패드 1-9번까지중 해당되는 서비스의 키패드를 눌러줍니다.
  •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를 누르고 샵버튼을 눌러 줍니다.
  • 맞으면 1번 틀리면2번을 눌러줍니다.
  • 그후 키패드 ‘0’번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 분들의 경우에는 대표 고객센터 전화후에 키패드 4번(단순상담)을 눌러주시고 3번(상담원 연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고객센터 이용 후기

하나카드 상담원 연결은 개인적으로 가장 쉽고 빠른 문의 사항 해결이 큰 장점이지만 그만큼 연결하기도 하늘에 별따기라고 생각됩니다.

때문에 저는 보이는 ARS나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고는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을 상담사와 주고 받으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인 이메일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후 본인인증을 통한 로그인 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하나카드 보이는 ARS와 모바일 앱 하나카드 원큐 앱에서는 채딩상담 혹은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이는 ARS의 경우 1800-1111 → 1 → 본인 인증 단계 → 2. 보이는 ARS 선택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아래 이미지가 뜨는데 오른쪽 하단의 상담버튼을 클릭해주시고 ‘채팅상담,전화상담, 수화 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챗봇(큐미)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보이는 ARS

>>하나카드 챗봇상담 바로가기

마치며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운영시간 및 대표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PC를 통한 이메일 상담방법, 챗봇상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위 방법 들 중 여러분 들의 상황을 고려하여 원하시는 사용 방법을 선택하시고 간편하게 이용하시면 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하나카드에 대해 발생하는 문제를 1분안에 문의하시어 소중한 시간 낭비하시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001 2023 10 06T144150.17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