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분실신고 1분 만에 하는 3가지 방법(ft.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방법)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방법,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한 방법, PC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이 그것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을 통한 방법도 있기는 하지만 절차의 복잡함과 그럴 여건이 되지 않은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우리은행 고객센터의 경우 타 카드사에 비해 서비스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까다롭고 불편한 절차 때문)

본 포스팅 내용을 통해 쉽고 빠르게 1분 안에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하실 수 있으니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에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방법과 단축번호별 서비스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001 24 1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하는 방법>

  •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통한 분실신고 방법
  • PC의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통한 분실신고 방법
  •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한 분실신고 방법

1.모바일 앱을 통한 방법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시기 전 모바일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먼저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1-(1) 우리카드 모바일 앱 다운로

>>(아이폰) 우리카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우리카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

1-(2) 진행 방법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가 완료 되셨다면 본인 인증 및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서 다음의 절차를 따라 주시면 됩니다.

순서내용
1번오른쪽 상단 메뉴(三) 클릭 후
2번전체 메뉴의 MY탭
3번내 카드 관리 클릭
4번분실신고 메뉴 클릭
5번보유카드 내역(체크카드, 신용카드 선택) 후
분실신고 버튼 클릭

2. PC를 통한 방법

PC를 통한 분실신고를 위해서는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카드->우리카드)

1-(2)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 접속하기

1-(2) 진행 방법

위 링크를 통한 홈페이지 접속 후 다음의 순서를 따라주시면 됩니다.

순서내용
1번왼쪽 상단 MY-> 내 카드 관리
2번분실신고/재발급/해지 클릭
3번보유 카드 내역(체크카드, 신용카드) 확인 및 선택 후
분실신고 버튼 클릭
우리카드 분실신고PC를 통한 방법 예시

3. 영업점 방문(오프라인 고객센터)을 통한 방법

앞서 설명드린 비대면 방법으로 분실 신고하실 여력이 되지 않으신다면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분실 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3-(1) 우리은행 영업점 찾기

>>근처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바로 알아보기

3-(2) 진행 방법

우리은행 영업점을 찾으셨다면 운영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를 준수하여 신분증을 챙기고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주말 운영의 경우 광희동지점, 의정부금융센터, 안산외국인금융센터, 발안금융센터, 김해금융센터는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이니 급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업점 방문 후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원분과 함께 분실신고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하는 3가지 온/오프라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분실신고는 카드를 분실했다는 사실을 인지한 즉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부정사용의 경우나 미납된 금액이 있을 시에 신용등급 하락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정리된 3가지 방법을 통해 쉽고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시길 바라며 피해보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분실신고 방법 알아보세요!>

>>NH 농협카드 앱을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하는 방법

>>kb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하는 방법 이거보고 끝장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