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및 변경방법 총정리 [A to Z]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이어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의 경우 타 카드사에 비해 고객센터 서비스가 부족합니다.

우리카드 결제일은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변경할 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전화를 하신 후 상담원 연결을 어려워 하십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상담원을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사용기간 변경 방법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우리카드 결제일 및 사용기간의 경우 일 수가 넉넉한 편입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일할부/일시불
1일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2일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3일전전월 20일 ~ 전월 19일
4일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5일전전월 22일 ~ 전월 21일
6일전전월 23일 ~ 전월 22일
7일전전월 24일 ~ 전월 23일
8일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9일전전월 26일 ~ 전월 25일
10일전전월 27일 ~ 전월 26일
11일전전월 28일 ~ 전월 27일
12일전전월 29일 ~ 전월 28일
13일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14일전월 1일 ~ 전월 말일
15일전월 2일 ~ 당월 1일
16일전월 3일 ~ 당월 2일
17일전월 4일 ~ 당월 3일
18일전월 5일 ~ 당월 4일
19일전월 5일 ~ 당월 4일
20일전월 7일 ~ 당월 6일
21일전월 7일 ~ 당월 6일
22일전월 9일 ~ 당월 8일
23일전월 10일 ~ 당월 9일
24일전월 11일 ~ 당월 10일
25일전월 12일 ~ 당월 11일
26일전월13일 ~ 당월 12일
27일전월14일 ~ 당월 13일

우리카드 결제일의 경우 추천드리는 결제일은 바로 14일 입니다.

14일을 결제일로 설정해 놓으신다면 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기간으로 한달간의 소비패턴을 확인할 수 있어 안정적인 소비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14일의 경우 보통 월급날 이후의 날짜이기 때문에 여유있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유의할 점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숙지하셔야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별 월별 결제일 이용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원님께서 수신하시는 이용대금명세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 공여기간중 카드 이용금액을 합산하여 결제일에 청구하며, 일시불/할부는 별도 공여기간으로 운영됩니다.
  • 단 29일, 30일이 없는 2월은 말일자를 적용하고, 차기 공여기간은 3.1일을 공여기간 시작일로 적용합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방법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방법에는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한 3가지가 존재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변경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일 변경시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그 후 우측 상단에서 ‘결제일 변경’을 검색하시거나 개인 홈페이지>MY>결제 정보 변경>결제일 변경의 순서로 진행해 주시면 결제일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 변경을 위해서는 우리카드 로그인이 필요하니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변경방법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결제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모바일 앱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우리카드 모바일 앱 설치하기

>>(안드로이드)우리카드 모바일 앱 설치하기

위 링크를 통해 해당 기종에 맞는 앱을 설치하셨다면 본인확인 및 인증 과정을 거친 후 전체 메뉴에서 ‘결제정보변경 -> 결제일 변경’이라는 메뉴를 눌러서 해당안내에 따라 결제일 변경 진행을 하면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한 변경방법

마지막으로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결제일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02)1588-5000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한번에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마치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카드의 경우 타 카드사에 비해 서비스 정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오죽하면 ‘우리카드’라고 검색하면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이 바로 뜰 정도이니 말입니다.

본 글에서 우리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과 변경방법에 대한 정보를 통해 건강한 소비 생활을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