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매출전표 1분만에 발급받는 방법 총정리(ft.매출전표를 발급해야하는 이유)

카드 매출전표는 신용카드 내역을 상세하게 확인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매출 전표 발급 이유는 다양합니다.

법인카드 사용내역 확인 혹은 본인의 카드 지출 내역을 상세히 확인하여 본인의 소비 패턴을 파악하기 위한 용도로도 쓰입니다.

또한 매출전표는 상품을 구매하시고 나서 환불을 위해 필요한 영수증을 발급받으셔야 할때 영수증 대신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시간낭비 없이 신한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는 방법 및 그 이유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매출전표

<신한카드 매출전표>

1. 온라인(PC)를 통한 방법

  1.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2. 오른쪽 상단 메뉴 클릭 후 ‘마이 페이지’
  3. ‘이용내역’의 카드이용내역(매출전표)
  4. 사용 내역 중 필요한 내역 클릭
  5. 프린트 혹은 PDF인쇄
신한카드 매출전표 발급방법
<클릭 시 확대됩니다>
신한카드 매출전표 발급방법2
<클릭 시 확대됩니다>

(클릭) 신한카드 바로가기



2.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방법

  •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44-7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6개월 이내에 이용한 영수증 매출 전표 조회 및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6개월 이전 내역에 대한 매출전표를 발급 받으시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상담원 분을 통해 매출전표 발급 관련 문의를 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재발급 받으신 매출전표를 분실하셨을 경우와 제출 사본이 필요하신 경우도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문의 하셔야 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출전표 사본 수령까지 발급일부터 영업일 기준 최소 일주일 최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클릭)상담원 즉시연결



3. 매출전표 한번쯤은 발급해야하는 이유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카드를 사용하여 지출한 금액을 세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소비자 측면에서 기관에 지출 증빙 혹은 세금 공제 등의 특수한 목적을 지니고 재발급 받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매출전표는 가맹점 정보와 구매내역 등이 명시되어 있어 카드 혜택을 받기 위해 어느 가맹점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으며 본인의 소비 패턴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 결제일을 본인의 금전출납 상황에 맞추어 설정해 주시면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을 뿐더러 신용카드 혜택을 이해하시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신한카드 추천결제일



마치며

오늘은 신한카드 매출전표 발급방법 및 그 필요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수증과 매출전표는 비슷하지만 확연히 다른 문서입니다. 개인적으로 영수증보다 매출전표가 여려면에서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매출전표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클릭)신한카드 매출전표 발급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