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방법[A to Z]

신한카드 회원분들이라면 각종 이유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분께 직접 전화 문의하려고 하시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이것도 잘 숙지하지 못한다면 헤메실 수 있어 방법을 알아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 카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면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입니다.

때문에 상담원분과의 1:1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에 전화했을때 단번에 상담사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객센터에서 문의할때

신한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02-1544-7000 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시면 안내와 함께 다음과 같은 멘트가 나옵니다.

‘디지털 ARS 이용은 1번, 버튼식 ARS이용은 2번, 말로 하는 음성인식 ARS는 3번을 눌러주세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서는 아래 절차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 버튼식 ARS (키패드 2번) 클릭
  2. 개인회원 (키패드 1번) 클릭
  3. 고객인증 (주민번호와 카드번호를 입력합니다.)
  4. 직원연결(키패드 0번) 클릭

상담사가 연결되신 후 원하는 내용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2. 디지털 ARS로 문의할때

다음으로 디지털 ARS를 톤한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디지털 ARS는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하실때 1번을 클릭하시고 다시 한번 1번을 클릭하시면 통화를 건 핸드폰으로 문자메세지가 날아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클릭 시 확대됩니다.>

이때 전화를 끊으시면 메세지로 보내진 링크의 서비스를 받지 못하니 이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해당 링크로 접속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클릭 시 확대됩니다.>

이때 오른쪽 하단의 ‘상담사’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여부 확인을 거쳐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3. 음성인식 ARS로 문의할때

음성인식 ARS의 경우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이는 음성인식을 하기 위해 말하는 불편함 그리고 정확하게 말한다고 해도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음성인식보다는 디지털 ARS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다이렉트로 상담원 연결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마치며

신한카드 상담원 연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또한 신한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앱인 ‘신한Play’에서도 고객센터 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릭)신한Play 안드로이드



(클릭)신한Play 아이폰



<관련글>

(클릭)신한 청년도약계좌



(클릭)신한 짱구카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