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간단하게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하는 4가지 방법(PC, 모바일 앱, 고객센터)

오늘은 삼성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카드를 잃어 버리셨을 때 신속하게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총 4가지 방법이 있으며 PC, 모바일앱, 고객센터, 삼성카드 영업점 방문을 통한 방법입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분실 사실을 인지한 즉시 분실 신고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이를 지체하실 경우 타인에 의한 카드 도용 등과 같은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1분 만에 위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분실해제 방법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삼성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분실신고를 먼저 해주신 후 재발급 신청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카드 사마다 다르지만 재발급은 분실신고 접수 후 보통 2개월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시며 비대면 신청시 카드 배송 및 수령까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점 방문은 즉시 수령이 가능)

1.PC를 통한 방법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온라인을 통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PC를 통해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 후 아래 표를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순서내용
1번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2번그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3번메뉴 클릭 후 마이->카드정보->분실신고(삼성카드/타사카드)를 클릭해줍니다.
4번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로그인 후 분실카드를 선택하시고 연락처를 입력하시고 ‘접수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번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은 ‘자택 수령’,’직장 수령’,’재발급 미신청’ 중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고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PC를 통한 삼성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클릭 시 확대됩니다.>
PC를 통한 삼성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클릭 시 확대됩니다.>

2,모바일 앱을 통한 방법

삼성카드 앱은 총 2가지로 ‘삼성카드’, ‘삼성카드 모니모’가 있습니다.

두 앱 모두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니 원하는 앱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앱 이름다운로드(설치) 링크
삼성카드>>안드로이드
>>아이폰
monimo (모니모, 삼성금융네트웍스)>>안드로이드
>>아이폰

그 후 아래 표를 참고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순서내용
1번삼성카드 혹은 모니모앱에 접속합니다..
2번그후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3번메뉴 클릭 후 마이->카드정보->분실신고(삼성카드/타사카드)를 클릭해줍니다.
4번재발급 신청은 마이->카드정보->카드 재발급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5번분실카드를 선택하시고 연락처를 입력하시고 ‘접수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고객센터를 통한 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축키와 보이는 ARS(디지털 ARS)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8700입니다.

상담원 연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시니 해당 영업시간을 준수하여 전화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전화를 하신 후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순서내용
1번고객센터 전화 후 디지털 ARS(1번) 클릭합니다.
2번삼성카드 측에서 전송한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3번화면 우측 하단 ‘상담원’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4번키패드 1번(분실신고*분실해제*분실 접수 조회)을 클릭해줍니다.
5번본인 휴대폰 번호 혹은 카드번호를 입력해 본인인증을 진행해줍니다.
6번상담원 연결 후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모바일 앱 혹은 PC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영업점 방문을 통한 방법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많이 소요되어 추천하지는 않지만 카드를 바로 발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신청하실 여력이 안되는 분들께서는 영업점을 방문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업점 방문시에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아래는 전국 지점과 전화번호 및 주소를 정리한 표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점명전화번호 및 주소
경기(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68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경기점 백화점동 7층(죽전동)
하남(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800-3089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3층(신장동)
의정부(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52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9층(의정부동)
김해(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800-3105

주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232 신세계백화점 4층(외동)
마산(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57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로 251 신세계백화점 8층(산호동)
광주(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59

주소 :광주 서구 무진대로 932 신세계백화점 9층(광천동)
대구(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800-3025

전화 : 1800-3025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신천동)
대전(신세계 ART& Science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599-6581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1 신세계백화점 7층 (도룡동)
대전(세이백화점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61

주소 : 대전 중구 계백로 1700 세이백화점 7층(문화동)
부산(신세계센텀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58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우동)
서울(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69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본관 8층(반포동)
서울(신세계 타임스퀘어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67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9 신세계백화점 패션관 10층(영등포동4가)
서울(신세계 본점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70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63 신세계백화점 신관 13층(충무로1가)
충남(신세계 고객서비스 센터)대표 전화번호: 1666-1860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43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6층(신부동)

5.분실신고 해제 방법

삼성카드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마이->카드정보-> 분실신고 해제메뉴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유의할점은 분실신고를 하시고 재발급 신청까지 완료하셨을 경우에는 분실신고 해제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4가지의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고객센터, 모바일앱, PC를 통한 방법이며 급하신 분들께서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의 상황을 고려하여 원하시는 방법으로 시간낭비 없이 신속하게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001 46

1 thought on “빠르고 간단하게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하는 4가지 방법(PC, 모바일 앱, 고객센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