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상담원 1분만에 연결하는 방법 총정리 (ft.고객센터 정보, 활용 꿀팁)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다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일이 생기시기 마련입니다.

이때 가장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상담원과의 통화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신속하게 문의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른 디지털 서비스와 같이 24시간 연중무휴가 아니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롯데카드 고객센터와 상담원 연결 시간낭비 없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클릭)기본적립 끝판왕카드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

1.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대부분 위의 대표 상담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카드 관련 문의사항을 요청 및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한도승인: 1588-8300
  • 해외에서 이용시: 82-2-2280-2400
  • 현금서비스/대출상담: 1588-8200/1577-8200
  • ENGLISH Consulting: 1899-8100
  • 카드 빠른 신청: 1577-8700
  • 할부금융 서비스: 1899-7112

롯데카드 모바일 앱인 ‘디지로카’에서도 웬만한 카드 관련 문의를 해결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롯데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디지로카 다운



(아이폰)디지로카 다운



1-(2)고객센터 관련 유의사항

  • ARS상담의 경우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합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십니다. (주말은 연결 불가)
  • 주말의 경우 분실신고 및 해제, 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신고만 가능

2.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순서내용
11588-8100에 전화한다.
21번 (개인회원) 키패드를 누른다.
32번 (안내 음성에 따라 버튼을 눌러 메뉴를 선택하는 ARS) 키패드를 누른다.
4본인 카드번호 혹은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다.
50번(상담원 연결) 키패드를 누른다.

각 항목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에 대한 내용이 달라지니 만약 위 방법으로 연결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위 표의 순서 2까지 똑같이 해주신다음 3번(말로하는 ARS)을 클릭 후 5초뒤에 ‘상담사 연결’이라고 또박또박 발음해주시면 상담원 연결이 즉시 진행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클릭)단돈 1천원 신용관리?



3.고객센터 활용팁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의 상단의 고객센터-> 온라인고객상담의 ‘자주 하는 질문(FAQ)’에서도 원하시는 내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카드 신청’에 대한 질문을 예시로써 사용한 것입니다.

(카드 신청이외에도 카드이용, 청구*결제, 장단기 카드대출, 카드 및 개인정보 관리, 포인트 및 연회비, 홈페이지 이용, 앱카드, 마이데이터, 고객권리, 가맹점, 법인에 대한 질문과 답이 존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문의 비대면
<클릭 시 확대됩니다.>

(클릭) 질문 확인하기



마치며

오늘은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과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한 문제 해결방법 또한 알아보았습니다.

전화를 통한 문의가 어려우신 분들은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챗봇 상담(24시간), 이메일 상담(상담원 연결 시간과 동일) 등의 문의 시스템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으로 지체없이 신속한 상담원 연결을 통해 카드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