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번호로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한번에 하는 방법[A to Z]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경우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실거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즉슨 절차의 복잡함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며 모바일 앱과 더불어 어려운 용어와 복잡한 과정으로 인해 문의사항을 제대로 처리하기 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오늘은 이를 해결해 줄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을 다이렉트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3가지>

1.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문의

우리카드 고객센터 및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번호의 경우 (02)1588-5000입니다.

위 번호로 전화를 하신 후 상담원 연결 방법 위 번호로 전화 하신 후 ‘0’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우리카드의 경우 서비스가 타 카드사에 비해 대기 시간이 길고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한 편이지만 위 번호로 전화 하실시에는 0번을 누르기만 곧장 상담사 연결이 가능하니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은 대기고객이 많아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점심시간이나 영업종료 시점에 전화하시는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2. 누르는 ARS를 통한 문의

누르는 ARS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후에 (02-1588-9955) 3번을 클릭하시면 누르는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키패드 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서비스
<클릭 시 확대됩니다.>

그후 1번을 누르신 후에 카드번호 혹은 휴대폰번호를 키패드로 입력하시고 카드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한합니다.

1번개인고객
2번가맹점
3번기업카드 혹은 복지카드
4번카드 신규, 단순문의 비회원
5번선불카드, 기프트카드, 산림복지 서비스
7번카드 비밀번호, 사용등록
8번카드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정지
#번결제대금 이용한도 조회 등 주요서비스

마지막으로 0번을 클릭하시면 상담원에게 연결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보이는 ARS를 통한 문의

보이는 ARS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후에 (02-1588-9955) 2번을 클릭하시면 누르는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번을 클릭하시고 나면 문자메세지로 우리카드 측에서 링크를 보내주는데 전화를 끊으신다면 서비스종료가 되기 때문에 절대 전화를 끊지 마시고 링크 접속하셔야 합니다.

링크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그 후 오른쪽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클릭 시 확대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클릭 시 확대됩니다.>

이 후 ‘상담사’버튼을 클릭하시고 본인확인 후 바로 상담원 연결이 되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우리카드의 경우 타 카드사에 비해 고객센터 서비스가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드린 고개센터 전화를 통한 문의를 하실때 위 방법대로 하시면 쉽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니 위 내용을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센터의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해당영업시간을 준수하여 문의하시길 바라며 본 글로 우리카드 삼담원 연결에 대한 불편함이 해소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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