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의 경우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실거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즉슨 절차의 복잡함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며 모바일 앱과 더불어 어려운 용어와 복잡한 과정으로 인해 문의사항을 제대로 처리하기 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오늘은 이를 해결해 줄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을 다이렉트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3가지>
1.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문의
우리카드 고객센터 및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번호의 경우 (02)1588-5000입니다.
위 번호로 전화를 하신 후 상담원 연결 방법 위 번호로 전화 하신 후 ‘0’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우리카드의 경우 서비스가 타 카드사에 비해 대기 시간이 길고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한 편이지만 위 번호로 전화 하실시에는 0번을 누르기만 곧장 상담사 연결이 가능하니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은 대기고객이 많아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점심시간이나 영업종료 시점에 전화하시는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2. 누르는 ARS를 통한 문의
누르는 ARS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후에 (02-1588-9955) 3번을 클릭하시면 누르는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키패드 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후 1번을 누르신 후에 카드번호 혹은 휴대폰번호를 키패드로 입력하시고 카드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한합니다.
1번 | 개인고객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카드 혹은 복지카드 |
4번 | 카드 신규, 단순문의 비회원 |
5번 |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산림복지 서비스 |
7번 | 카드 비밀번호, 사용등록 |
8번 | 카드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정지 |
#번 | 결제대금 이용한도 조회 등 주요서비스 |
마지막으로 0번을 클릭하시면 상담원에게 연결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보이는 ARS를 통한 문의
보이는 ARS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후에 (02-1588-9955) 2번을 클릭하시면 누르는 AR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번을 클릭하시고 나면 문자메세지로 우리카드 측에서 링크를 보내주는데 전화를 끊으신다면 서비스종료가 되기 때문에 절대 전화를 끊지 마시고 링크 접속하셔야 합니다.
링크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그 후 오른쪽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 후 ‘상담사’버튼을 클릭하시고 본인확인 후 바로 상담원 연결이 되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우리카드의 경우 타 카드사에 비해 고객센터 서비스가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드린 고개센터 전화를 통한 문의를 하실때 위 방법대로 하시면 쉽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니 위 내용을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센터의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해당영업시간을 준수하여 문의하시길 바라며 본 글로 우리카드 삼담원 연결에 대한 불편함이 해소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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